沪江

姜虎东综艺的魅力居然是因为他?

珍妮 2018-01-09 07:00

搞笑艺人李秀根的口才日益纯熟,不论是过去还是现在,都是姜虎东的得力助手,这样的两人在一起时,更是闪闪发光。让我们一起看看他俩之间的化学反应吧~

이수근, 예나 지금이나 강호동의 든든한 오른팔.개그맨 이수근의 입담에 물이 올랐다. 특히 이런 이수근의 모습은 강호동과 함께일 때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李秀根,不论是过去还是现在,都是姜虎东的得力助手。搞笑艺人李秀根的口才日益纯熟,这样的李秀根和姜虎东一起时,更是闪闪发光。

요즘 강호동에게 과거 '국민 예능'이라고 불리며 전 시청층에게 사랑을 받았던 KBS 2TV '해피선데이 1박2일' 시절이 부럽지 않은 전성기가 찾아왔다. 최근 종영한 프로그램까지 합치면 거의 일주일 내내 강호동은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얼굴을 비춘 셈이다.
最近姜虎东迎来了不比过去被称为“国民综艺”,深受观众喜爱的KBS 2TV《Happy Sunday两天一夜》的全盛期。加上最近终演的节目,观众们几乎每周每天都能见到姜虎东的脸庞。

그리고 그런 강호동의 옆에는 '1박2일' 시절부터 함께해 온 이수근이 있었다. 이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은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지않고 계속되고 있다. '1박2일' 시절부터 강호동의 윽박지름에 주눅드는 쫄보의 모습에서부터 순간순간 툭툭 튀어나오는 깐족거림으로 강호동의 뒷목을 잡게 만들었던 이수근.
而且那样的姜虎东身边有从《两天一夜》时期起就陪在身边的李秀根,两人天衣无缝的配合不论是10年前还是现在,都未曾变过。从《两天一夜》时期起,李秀根在姜虎东的压制下,展现的胆小鬼形象到随口乱说调皮抓着姜虎东短处的形象,都让人印象深刻。

과거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우스갯소리로 강호동이 잠정 은퇴를 하자, 혼자만 방송을 할 수는 없다면서 사고를 쳤다고 할만큼 두 사람은 다른 듯하면서도 함께 같은 길을 걸어나가고 있다.
过去出演MBC《黄金渔场radio star》时,姜虎东开玩笑说到要暂时隐退,一个人做不了节目,像是会出大事一样两人看似不同,却共同走着同一条路。

그런 두 사람이 최근 JTBC '아는형님', tvN '신서유기' '강식당'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시 한 번 환상의 콤비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 세 프로그램의 중심에는 강호동이라는 리더가 있다. 그리고 이수근은 그런 강호동의 뒤에서 그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고 있다.
这样的两人最近通过在JTBC《认识的哥哥》,tvN《新西游记》《姜食堂》等节目中幻想般完美的配合再一次给观众带来了欢笑。这三个节目都由姜虎东作为领导者。而李秀根则扮演在姜虎东背后完美支撑他领导者的角色。

'아는형님'에서 이수근의 재치는 다른 MC들과 비교했을 때 단연 돋보인다. 누구도 생각지 못했던 애드리브, 혹은 생각했더라도 마차 입 밖으로 내기 힘든 이야기를 재치있게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매회 뜻밖의 웃음을 주고 있다. '서장훈'이라는 이름으로 만든 삼행시, '서'장훈, '장'모님이 찾아와, '훈'서방 꼭 그랬어야만했나라는 삼행시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역대급으로 회자되고 있다.
《认识的哥哥》里李秀根的才气与其他MC比较时,显得更突出。谁也想不到的即兴表演,或是想到了也很难有趣地说出的故事,李秀根每次都给观众带来意想不到的欢乐。节目中用“徐章勋”名字做的三行诗史无前例的成为了话题,“徐”章勋,去找“丈(章)母娘”,“勋”女婿你一定要那样吗?(徐章勋离婚了)

'신서유기'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에서도 이수근의 활약은 눈에 띈다. 특히 강호동과의 찰떡 케미는 '강식당'에서 더욱 돋보인다. 요리라고는 해 본 적이 없는 강호동에게 그 어떤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도움을 주는 이수근은 없어서는 안될 존재였다.
《新西游记》《新西游记外传-姜食堂》中李秀根的活跃也十分吸引人眼球。特别是在《姜食堂》里和姜虎东天衣无缝的配合显得更突出。对于从来没有下过厨的姜虎东来说,李秀根是不论在什么情况下都想尽办法给予帮助不可或缺的存在。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강호동은 틈만나면 "수근아~ 수근아~"를 외치면서 이수근을 찾았고, 그럴 때마다 이수근은 강호동의 옆에서 그를 도왔다. 그러면서도 이수근은 강호동이 치명적인 실수를 하자 조곤조곤 그를 나무라기도 했다. 그러자 "화내지 말아요~여기는 행복한 키친이예요~"를 외치던 강호동은 울컥하는 마음을 억누르며 "사과했어요~"라고 받아치는 등 강호동과 이수근이기에 나올 수 있는 둘만의 케미로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要说证明的话,姜虎东一有空就边喊着“秀根呀~秀根呀~”找李秀根,每当这时李秀根就会去姜虎东的身边帮助他。但是李秀根也会在姜虎东犯下致命大错时责备他。这时,姜虎东就会喊着“不要生气嘛~这里是幸福的厨房呀~”或是“我道歉我道歉~”来表达内心的委屈,只属于两人间的化学反应常常让观众们忍不住捧腹大笑。

10년 전 '1박2일'을 함께 했을 때도, 그리고 지금 '아는형님'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을 함께 할 때에도 변함없이 강호동의 옆에서 그를 든든하게 받쳐주며 완벽한 콤비가 된 두사람. 앞으로도 지금처럼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기를 기대해본다.
10年前一起出演《两天一夜》,和现在《认识的哥哥》,《新西游记外传—姜食堂》,姜虎东身边总是有李秀根这个坚实的搭档,两人始终如一。希望今后也给观众们带来更多的笑声。

相关阅读:

看姜虎东李孝利如何重回综艺巅峰

2017艺能大王姜虎东的流行语大汇总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

展开剩余